티스토리 뷰

TV

서태지 딸 담이의 노래영상

Molloy- 2019. 7. 30. 11:23

https://www.youtube.com/watch?v=985Gp4IZrpw

 

5세 서태지딸 담이의 공연영상입니다 : ) 

 

서태지의 글 

 

공연 이야기 하니까.. 사실 나도 며칠 전에 아주 멋진 공연을 봤어요
내가 가장 사랑하는 우주 대 스타의 공연이었어요!  ㅎㅎ 
실은 담이가 5세가 되니 공연을 다 하네요 (재롱잔치인가?) ^ ^
아무튼 매일 조금씩 연습한 곡들을 발표하는 무대였는데요 

전체보기  : 서태지닷컴 

 

 

2018 메리메리 크리스마스~ 호우호우홍홍홍~ > BOARD | SEOTAIJI.com

참, 블루레이 소감 궁금하신가봐요.ㅋ 진짜루 하두 많이 봐서, 같이 사는 룸메이트가 혀를 내두를 정도에요. 어떻게 이렇게 좋아할 수 있는지 신기하데요. 우리는 넘 쉬운데.ㅋㅋㅋ 일단 기획이 대박이에요. opening(행성이 하나일 때 블렉홀이 열리며), 1부(서태지와아이들 1~4집), 2부(서태지밴드 5~9집), 3부(음악을 통해 만난 새로운 세상) 새로운 장이 열릴 때마다 엘리 나와서 연출했던 각 transition도 진짜 신선하고 예뻤어요. 노래 한곡

www.seotaiji.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