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849회 카니발 폭행남 피해 당사자입니다.

 

한문철 변호사님, 바로 밑 글의 yoo***님께 고맙다는 인사를 올리고 싶습니다.

 

보배드림, 각종 커뮤니티, 포털, SNS, 제주경찰서 홈페이지, 청와대신문고 그 외 제가 미처 알지 못하는 곳에서도 이렇게 큰 관심 가져주시고 자기일처럼 마음 아파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아이들과 한문철 변호사님 영상을 함께 시청했습니다. 폭행 장면은 빼구요. 변호사라는 직업에 대해 설명 해줬고 아이들이 정말 주의 깊게 시청했습니다. 나쁜 짓은 벌을 받게 되고 사회에는 정의감을 가진 많은 분들이 억울한 일을 도와주신다고 일러줬습니다. 지금 아이들은 한껏 고무되었다고 해야할까요? 한결 밝아진 기운이 느껴집니다. 그건 우리 부부도 마찬가지 입니다. 여러분들 따뜻한 관심 고맙습니다. 담당형사와는 서로간에 일이 바빠서 일정이 안맞은 측면이 있는 바, 아직 제 피해자조서 작성이 끝나지 않은 상황에서 피의자와 유착관계까지 의심받게 되어 위로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끝으로 한문철 변호사님 고맙습니다. 제 심정은 처음 영상을 가지고 변호사님께 문의드렸던 그때와 마찬가지입니다. 엄벌을 위해 공론화를 해주시길 부탁드렸고 보란듯이 이렇게 크게 이슈화를 시켜주셨습니다. 각종 켜뮤니티에 인사 올리고 싶은 마음이 너무 크지만 한문철 변호사님 홈페이지에서 인사를 올리는게 맞다고 생각했습니다. 고맙습니다.

 

출처 : 한문철 변호사의 스스로닷컴 자유게시판  

http://www.susulaw.com/board06/main/viewContents/P_SNUM/13502/P_SCHTYPE/01/P_SCHVAL/-/P_PAGENUM/1

 

한문철 변호사의 스스로닷컴

교통사고전문 한문철변호사의 스스로닷컴 20여년간 진행했던 6000건 이상의 소송 경험을 바탕으로여러분의 궁금증을 명쾌하게 해결해드립니다.

www.susulaw.com

 

 

https://www.youtube.com/watch?v=dq3l6ixdxSk

1849회. (분노주의.제주도 카니발 폭행) 칼치기에 항의했다는 이유로 아내와 어린 아들들이 보는 앞에서 무차별 폭행당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