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편이 참 기대되는 영상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RirLQU3wXeU

 

전국진님 커멘트 : 일단 '은집사 = BJ세교' 라는 사실은 밝혀진 상태이긴 하지만 사건의 진행과정을 건너뛰지 않고 차근차근 설명하기 위해 5편에 이어 6편을 업로드 합니다. 제목처럼 중요한 내용은 7편에 나올 예정입니다. 그리고 지금 이 영상을 올리고 이 글을 쓰는 와중에도 너무 하고 싶은 말들이 많아서 내일 중으로 7편을 올릴 수 있도록 해보겠습니다. 그리고 주말 전에 9편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9편은 아직 영상을 찍지도 않은 상태이지만 지금 사건이 너무 커져버려서 일단 9편 영상을 우선적으로 찍고 편집 해서 8편보다 먼저 업로드하는 걸로 하겠습니다. 지금 댓글이나 이메일 등으로 많은 분들께서 여러 자료들을 보내주시는데 정말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일일이 답장 못드려 죄송합니다. 그리고 몇몇 분들이 지금 좀 산발적인 추측과 사건 설명을 하고 계시는데 제가 그런 것들 다 취합해서, 그리고 지금 세상에 밝혀진 내용보다 조금 더 디테일한 사실을 활용해서 9편 영상 만들 계획입니다. 그러니까... 매번 말씀드리지만 조금만 더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ㅠㅜ 저는 저 나름대로 시간 최대한 쪼개고 있는데 이 은집사라는 사람이 너무 양파 같은 사람이라 까면 깔수록 끝이 없네요. 그러다보니 계속 파봐야 될게 많아서 영상업로드가 빨리빨리 진행되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ㅠ . 그리고 은집사님과 그 남자친구분! 이 영상과 글 무조건 보고 계시겠죠^^?ㅎ 현재 은집사 채널에 마지막으로 올리신 영상(고소했습니다.)에서 제 이름 언급하며 비꼬고 어쩌고 저쩌고 하시던데...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집사님이 지금 가장 불안해 하고 계실 '그것'에 관해서 저는 이미 알고 있으니 다음 영상 올라올때까지 똥줄타고 계시면 될 것 같습니당~~ㅎㅎ ^0^/

 

 

2020/06/01 - [daily] - BJ세교 - 손의 흉터, 점 비교영상

2020/05/30 - [TV] - 아프리카 티비 비제이 세교 - BJ세교=은집사?! - 전국진 TV Live

2020/05/28 - [분류 전체보기] - 유튜브에서 댓글에 시간 링크 입력하기

2020/05/27 - [daily] - 돌아온 은집사 + 주작감별 - '은집사' 채널의 주작 의혹 4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