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수증 찍어서 올려서 현금을  적립하는 스펜더 앱의 정책에 변경이 있어 유저들간에 혼란이 있어보입니다.

 

안녕하세요~ 스팬더코리아 입니다. 답변이 늦어 죄송합니다. 자사 서비스 정책이 변경됨에 따라 회원님께서 모으신 포인트는 이제 출금신청이 아닌, SPD 쇼핑몰을 통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입금요청하신 포인트는 돌려드렸습니다. 서비스가 변경되고 오랫동안 기다리게 해드린점 죄송합니다.

 

스펜더앱 사용자 리뷰

2019년 11월 15일

장난하나요?? 약속한날까지는 출금한다더니 메일로도 그렇게 말하더니 결국 ㅋㅋ 사기꾼이네 이앱이 왜 아직 유지되고 있는건지??? 삭제합니다!!!!! 기존가입자 다 탈퇴할때까지 기다리는모양인데~ 잘먹고 잘사나 봅시다

 

 

2019년 11월 21일

오늘6일째사용했음 일단 1.출금 기능아무리찾아도없음 2.상품의20%만사용할수있음 3.상품의개수라든가 실사용할수있는상품 없음 4.영수증적립기간이너무오래걸림 별하나도아까움

 

 

2019년 12월 6일

열심히모아 3만원 이체신청했지만 몇달이지나도 이체는되지않았고 반드시 입금해주겠다던 업체의 약속은 지켜지지않았습니다. 3만원이 겨우 3천원으로 둔갑한 포인트책정에 어이도없을뿐더러 어디 신고할곳도 없고 어플이 그대로 운영되고있다것 또한 이해도 안되네요. 기존 사용자들과 했던 약속은 지키신후 새롭게 변경 운영하셨어야죠. 이런 마인드로 과연 운영이 잘 될지 의문이네요. 탈퇴합니다. 회원정보 및 영수증정보 깨끗히 삭제하길.

박선영

 

2019년 12월 3일

영수증 찍은사진 다 사라졌네요 승인도 안되고요 뭐죠? 출금기능은 없어지고 처음 포인트가치랑 지금이랑 다르네요 영수증사진 찍은건 포인트 올려줘야하는거아닌가요?

전기옥

 

2019년 11월 24일

올초에 2만웬대 후반까지 모았었는데 11월에 업뎃하고나니 2천점초반으로 확 떨어져있네요. 어찌된 영문인지 메일보내도 답도 없고.. 속는샘치고 또 열심히 영수증 찍어올렸는데 오늘 들어와보니 계속 새로운버전이 출시되었습니다.라고만뜨고 지우고 새로 깔아도 계속 안됨.. 이거 계속 속으면서 해야하나요?

권보미

 

2019년 12월 15일

가입할려는데 계속 가입실패로 나오네요 추천인 써도 실패고 추천인없음 체크해도 실패고.. 가입이 안되는건가요?

김영창

 

2019년 11월 24일

어제 설치해서 모 좀 해볼까 했는데 오늘 자꾸 에러 화면이 뜨네요 헐~!!

 

2019년 12월 5일

이제 현금전환 안되고 자체마켓에서 물건만 구입 1포인트당 이제 1원 한마디로 시간낭비

이길숙

 

2019년 11월 30일

현금전환불가에 물건구매도 잘 안되고 불편해서 탈퇴하고싶은데 메일보내도 읽지도 않고 어디서 탈퇴를 해야하나요?

 

 


스펜더 앱의 장점은 후한 적립률 그리고 현금화였던 것 같습니다만 현금출금이 막혀버리니 유저들에게 어떤 메리트가 있을지 궁금합니다. 

어서 좋은 방향으로 정상화되길 바랍니다. 

 

 

댓글